자유와 정의의 나라/신학 이야기

북한 김정은이는 문재인 대통령의 제안을 수용하라!!!

아우구스티누스 2017. 9. 27. 17:25

미국 트럼프 대통령과 아베 신조는 이미 한반도전쟁시나리오를 계획하였다. 트럼프 대통령의 막말은 애송이 김정은의 젊은 혈기를 이용해 김정은이가 스스로 자충수 두기를 기다리는 것이다. 북한이 약간이라도 실수하면 미일은 단 1시간 내에 북한을 초토화시킬 것임은 물론 한반도는 지구상에서 영원히 사라진다는 것을 김정은은 깊이 생각했으면 한다.

 

구소련과 중공의 협력 가운데 김일성이가 일으킨 6.25전쟁이 한반도에게 끼친 손실은 말할 수 없을 만큼 크다. 이미 필자가 그것에 대해 뉴미디어상에 글을 올렸기 때문에 한 가지만 언급하겠다.

 

농업국가로 영원히 제3류 국가로 전락할 일본이 미국의 절친이 되어 세계경제대국으로 성장했고, 군사강대국이 되어 미국대신 동북아시아의 맹주노릇을 하고 있다.

 

지난 시절 미일의 협력가운데 한반도는 일제의 호구로 전락했고, 그 대가가 분단국가다. 그런데 미일은 또 다시 역사적 범죄를 저지려고 벼르고 있다.

 

김정은은 알아야 한다. 세계 모든 국가가 너에게는 핵무기와 미사일 외엔 전쟁을 수행할 것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전쟁이 일어나면 단 1시간 만에 너는 물론 북한전체가 미일의 공격으로 구석기시대로 변할 것이고 한반도는 영원히 지구상에서 사라진다.

 

너에게 동포에 대한 애정이 있다면 더 이상 불장난을 하지 말았으면 한다. 너의 알량한 자존심을 접어두고 문재인 대통령의 제안을 받아들여라. 그것이 김정은과 북한 동포가 살 유일한 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