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와 정의의 나라/신학 이야기

자주국방의 주권국가가 되지 못한 이유!!!

아우구스티누스 2017. 9. 5. 11:32

최근 문재인 대통령은 자주국방을 갖추지 못한 것에 대해 국방부를 질책했다. 그러면 그 이유에 대해 언급하겠다.

 

1. 1차적으로 5.16, 유신시대, 1212 등의 헌정유린과 법질서파괴로 청와대를 접수하고 인권탄압의 철권통치를 열었던 독재자들은 자주국방조차 갖추지 못한 미일의 노예들이었다.

 

김일성세습독재수령체제 못지않게 전체주의자였던 5.16쿠데타 주역은 유신시대를 통해 영구집권을 지향하다가 불행한 최후를 맞이했다. 그 사람은 절대권력을 핵무장국가를 지향하기보단 자신의 권력향유를 위해 사용했을 뿐이다.

 

1212주역들 가운데 한 사람은 핵무기프로그램을 미국 레이건 대통령에게 고스란히 바쳐서 대통령확인증을 받았고, 또 다른 한 사람은 1991년 한반도 비핵화 선언을 한 뒤 미군의 전술핵을 한반도에서 모두 철수했다.

 

2. 일본은 미국의 최첨단무기를 구입할 때 국익을 위해 그 제조방법을 수용하는 조건에서 하는데 반해, 대한민국은 미국으로부터 쩐이나 특혜를 챙기며 구닥다리무기를 엄청난 가격을 지불하며 사들이기만 할 뿐 그 제조법의 노하우조차에 대해서 관심도 없는 방산 비리에 관련한 자들이 즐비하다.

 

3. 핵무장을 비롯해 최첨단무기의 자주국방의 시대를 개막하여 대한민국식의 남북통일, 곧 골드만 삭스가 예언한 바와 같이 미국과 더불어 세계를 리드하는 아름답고 위대한 통일한국을 지향하며, 통일 후 중국(간도), 러시아(연해주), 일본(대마도)와의 영토전쟁에서 승리를 아주 싫어하며 저항하는 미일의 노예와 스파이, 중국의 노예와 스파이들이 즐비하다.

 

4. 구약성서의 요엘 예언자는 자주국방의 당위성을 다음과 같이 선언한다.


“8.이제는 내가 유다 사람을 시켜서, 너희의 아들딸들을 팔겠다. 유다 사람은 너희 자녀를 먼 나라 스바 사람에게 팔 것이다. 나 주의 말이다. 9.너희는 모든 민족에게 이렇게 선포하여라. 전쟁을 준비하여라! 용사들을 무장시켜라. 군인들을 모두 소집하여 진군을 개시하여라! 10.보습을 쳐서 칼을 만들고, 낫을 쳐서 창을 만들어라. 병약한 사람도 용사라고 외치고 나서라.”(새번역. 요엘 3:8-10)

 

성서는 자유와 독립의 중요성에 대해 이렇게 선언한다.

 

“1.그리스도께서 우리를 해방시켜 주셔서 우리는 자유의 몸이 되었습니다. 그러니 마음을 굳게 먹고 다시는 종의 멍에를 메지 마십시오.”(공동번역. 갈라디아서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