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 더 이상 언론과 야당을 신뢰하지 말고 필자의 견해를 따라야 한다!!!
'한미정상회담'을 성공시킨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시기와 질투로 시달리고 있는 언론과 야당을 더 이상 신뢰해서는 안된다.
필자가 수없이 말해왔듯이 대한민국엔 남북분단의 영구화를 지향하며 중국과 러시아를 적군으로 상정한 미국의 MD(사드 포함 등)정책에 무조건 추종하고 미국으로부터 특권을 챙기며 대한민국을 말아먹는 미국노예(일본노예) 그리고 무조건 반미주의를 외치는 중국노예로 구성되어 있다.
그런데 이번 '한미정상회담'에서 보여주듯이 문재인 대통령은 강력한 '한미동맹'의 기초위에 자주국방완성과 전작권환수 후 대한민국식의 한반도통일, 곧 골드만 삭스가 예언한 바와 같이 미국과 더불어 세계를 리드하는 아름답고 위대한 통일한국을 건설하려고 한다.
이것 자체 하나만 보아도 역대 정부이래 '한미정상회담'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두었는데, 언론과 야당은 문재인 정부의 성공에 겁을 먹고 사사건건(事事件件) 트집잡고 있다. 이제 유신시대의 전체주의에 중독된 자들과 박근혜 우상숭배자들을 제외한 모든 애국애족국민들은 문재인 대통령과 문재인 정부에 올인하여, 통일한국시대를 열어야 한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어둠의 문화를 만들어내는 사탄의 정체를 당신의 생명의 문화, 빛의 문화와 비교하시며 다음과 같이 선언하신다.
“44.너희는 악마의 자식들이다. 그래서 너희는 그 아비의 욕망대로 하려고 한다. 그는 처음부터 살인자였고 진리 쪽에 서본 적이 없다. 그에게는 진리가 없기 때문이다. 그는 거짓말을 할 때마다 제 본성을 드러낸다. 그는 정녕 거짓말쟁이이며 거짓말의 아비이기 때문이다.”(공동번역. 요한복음 8:44)
구약성서 잠언은 야훼께서 미워하시는 것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한다.
“16.야훼께서 미워하시는 것 여섯 가지, 아니, 역겨워하시는 것 일곱 가지가 있으니, 17.거만한 눈, 거짓말하는 혀, 무고한 피를 흘리는 손, 18.흉계를 꾸미는 마음, 나쁜 일에 재빠른 발, 19.거짓 증언하는 자, 형제들 사이에 이간을 붙이는 자들이다. 20.아들아, 아비의 훈계를 지키고 어미의 가르침을 저버리지 마라.”(공동번역. 잠언 6:16-20)